석사학위과정
전공 | 구분 | 교과목명 | 학점 (시간) |
---|---|---|---|
경영학과 | 기초공통 | 경영학연구 | 3 (3 ) |
기초공통 | 경영학연구 | 3 (3 ) | |
경영학전공 | 전공 | 관리회계론 | 3 (3 ) |
전공 | 광고관리 | 3 (3 ) | |
전공 | 국제경영론 | 3 (3 ) | |
전공 | 노사관계연구 | 3 (3 ) | |
전공 | 마케팅연구 | 3 (3 ) | |
전공 | 마케팅조사론 | 3 (3 ) | |
전공 | 물류관리론 | 3 (3 ) | |
전공 | 세무회계론 | 3 (3 ) | |
전공 | 소비자행동론 | 3 (3 ) | |
전공 | 원가회계론 | 3 (3 ) | |
전공 | 재무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재무분석론 | 3 (3 ) | |
전공 | 재무회계론 | 3 (3 ) | |
전공 | 조직이론과설계 | 3 (3 ) | |
전공 | 조직행위론연구 | 3 (3 ) | |
전공 | 증권시장론 | 3 (3 ) | |
전공 | 투자론연구 | 3 (3 ) | |
전공 | 품질경영론 | 3 (3 ) | |
전공 | 회계감사론 | 3 (3 ) | |
전공 | 서비스마케팅 | 3 (3 ) | |
전공 | 경영전략론 | 3 (3 ) | |
전공 | 유통전략 | 3 (3 ) | |
전공 | 인적자원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서비스운영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재무관리세미나 | 3 (3 ) | |
전공 | e-비즈니스개론 | 3 (3 ) | |
전공 | 기업윤리 | 3 (3 ) | |
전공 | 브랜드관리 | 3 (3 ) | |
전공 | 금융시장연구 | 3 (3 ) | |
전공 | 사업성분석 | 3 (3 ) | |
전공 | 기업경영분석 | 3 (3 ) | |
전공 | 디지털경영 | 3 (3 ) | |
전공 | 프로세스혁신론 | 3 (3 ) | |
전공 | 정보전략사례연구 | 3 (3 ) | |
전공 | 고객관계관리론(CRM) | 3 (3 ) | |
전공 | 스마트운영전략 | 3 (3 ) | |
전공 | 비즈니스데이터분석 | 3 (3 ) | |
전공 | 기술경영론 | 3 (3 ) | |
전공 | 빅데이터분석실습 | 3 (3 ) | |
전공 | 경영정보론 | 3 (3 ) | |
전공 | 회계학세미나 | 3 (3 ) | |
전공 | HR과 조직시스템의 이해 | 3 (3 ) | |
전공 | 비즈니스운영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세무회계세미나 | 3 (3 ) | |
전공 | 한국의국제경영 | 3 (3 ) | |
선택 | 경영학연구방법론 | 3 (3 ) | |
연구학점 | 연구학점 | 2 (2 ) | |
전공 | 관리회계론 | 3 (3 ) | |
전공 | 광고관리 | 3 (3 ) | |
전공 | 국제경영론 | 3 (3 ) | |
전공 | 노사관계연구 | 3 (3 ) | |
전공 | 마케팅연구 | 3 (3 ) | |
전공 | 마케팅조사론 | 3 (3 ) | |
전공 | 물류관리론 | 3 (3 ) | |
전공 | 세무회계론 | 3 (3 ) | |
전공 | 소비자행동론 | 3 (3 ) | |
전공 | 원가회계론 | 3 (3 ) | |
전공 | 재무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재무분석론 | 3 (3 ) | |
전공 | 재무회계론 | 3 (3 ) | |
전공 | 조직이론과설계 | 3 (3 ) | |
전공 | 조직행위론연구 | 3 (3 ) | |
전공 | 증권시장론 | 3 (3 ) | |
전공 | 투자론연구 | 3 (3 ) | |
전공 | 품질경영론 | 3 (3 ) | |
전공 | 회계감사론 | 3 (3 ) | |
전공 | 서비스마케팅 | 3 (3 ) | |
전공 | 경영전략론 | 3 (3 ) | |
전공 | 유통전략 | 3 (3 ) | |
전공 | 인적자원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서비스운영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재무관리세미나 | 3 (3 ) | |
전공 | e-비즈니스개론 | 3 (3 ) | |
전공 | 기업윤리 | 3 (3 ) | |
전공 | 브랜드관리 | 3 (3 ) | |
전공 | 금융시장연구 | 3 (3 ) | |
전공 | 사업성분석 | 3 (3 ) | |
전공 | 기업경영분석 | 3 (3 ) | |
전공 | 디지털경영 | 3 (3 ) | |
전공 | 프로세스혁신론 | 3 (3 ) | |
전공 | 정보전략사례연구 | 3 (3 ) | |
전공 | 고객관계관리론(CRM) | 3 (3 ) | |
전공 | 스마트운영전략 | 3 (3 ) | |
전공 | 비즈니스데이터분석 | 3 (3 ) | |
전공 | 기술경영론 | 3 (3 ) | |
전공 | 빅데이터분석실습 | 3 (3 ) | |
전공 | 경영정보론 | 3 (3 ) | |
전공 | 회계학세미나 | 3 (3 ) | |
전공 | HR과 조직시스템의 이해 | 3 (3 ) | |
전공 | 비즈니스운영관리 | 3 (3 ) | |
전공 | 세무회계세미나 | 3 (3 ) | |
전공 | 한국의국제경영 | 3 (3 ) | |
선택 | 경영학연구방법론 | 3 (3 ) | |
연구학점 | 연구학점 | 2 (2 )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