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ustomer Service
가슴에 남는 깊은 감동! 천마아트센터가 전해드립니다.
NO. | 제목 | 파일 | |
---|---|---|---|
6 |
2022.01.18
|
열기/닫기 | |
공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스탭미팅은 늦어도 공연2주전까지 하셔야 합니다. 스탭미팅시에는 대관사 기획 담당 직원과 무대감독을 비롯 음향 및 조명, 무대 등 파트별로 책임자들이 참석해야 하며, 도면과 테크니컬 라이더, 작업계획서 등을 지참하셔야 합니다. |
|||
5 |
클래식 공연의 스탭미팅시에는 어떤 자료들이 필요한가요?
2022.01.18
|
열기/닫기 | |
클래식 공연의 경우 특별한 스탭미팅 없이도 진행 가능하나 공연전 무대 감독과 하우스매니저에게 공연 순서(연주 프로그램) 및 연주시간, 악기 배치도, 특이사항, 인터미션 유무 등을 반드시 알려 주셔야 합니다. |
|||
4 |
2022.01.18
|
열기/닫기 | |
조율은 천마아트센터에서 지정 조율사에게 의뢰할 수 있으며, 이때 조율비는 직접 처리하셔야 합니다. 기타 특이사항은 조율사와 직접 상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|||
3 |
2022.01.18
|
열기/닫기 | |
유료로 운영되는 홍보매체로는 홈페이지 배너 및 현수막 등이 있으며, 포스터와 리플렛 등은 규격에 맞춰 제작하여 오시면 공연장내 비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. 홈페이지 배너 및 현수막의 경우 공연이 임박한 시점에서는 사용신청이 타 공연단체와 중복될 수 있으니, 미리 담당자와 협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포스터와 리플렛 제작 시에는 아트센터의 지정 로고체와 싸인을 반드시 이용하셔야 하며, 각종 홍보물의 안내문구 및 내용에 대해서는 천마아트센터 대관승인 및 관련규정의 부합여부 확인을 위해 필히 사전에 협의해 주셔야 합니다. |
|||
2 |
공연 당일 공연 진행 및 객석 안내에는 따로 인력 부담을 해야 합니까?
2022.01.18
|
열기/닫기 | |
공연당일 공연 전체 진행 및 객석 안내, 매표 관리는 천마아트센터에서 운영을 해 드립니다.(하우스매니저 및 객석 수표 및 안내요원 지원) 따라서 공연 전 기획사 직원, 무대감독, 연출자, 하우스매니저가 공연진행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(러닝타임, 인터미션, 특이사항등)들을 협의해야 하며, 공연 시 하우스쪽의 진행은 하우스매니저에게 일임을 해야 합니다. 다만, 일반적인 공연진행과 달리 안내, 안전관리 인원이 추가로 필요할 경우 추가된 인력에 대해서는 인건비 부담을 하셔야 합니다. |
|||
1 |
2022.01.18
|
열기/닫기 | |
공연에 참가하는 기획사 직원 및 각 파트의 스탭들은 공연 준비시부터 스탭증을 지참하고 다녀야 합니다. 이때 스탭증은 아트센터에서 제작한 스텝증을 사용하셔야 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