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과공지

[LINC3.0] 2024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(로봇종합설계2) 지원금 사용 안내 N

No.10313250

 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 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


    - 1학기 환급 신청 마감일은 6월 7일 금요일입니다이후 환급 신청 불가합니다.

      (업무시간 : 09 : 00 ~ 17 : 00 / 12 : 00 ~ 13 : 00 점심시간 제외)

    환급 완료까지 3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
    서류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경우 환급이 지연됩니다.

 

   ① 학생 개인카드 사용

      <필수서류>

      ⑴ 카드 매출전표(영수증 첨부지에 부착)

      ⑵ 견적서(장바구니 화면 캡쳐)

      ⑶ 거래명세서(구매완료 화면 캡쳐) - 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

      - CRC 511호로 제출

      대표학생의 계좌로 환급됩니다.(URP 등록 계좌)

      카드거래(체크카드/신용카드)만 환급가능

        현금결제무통장입금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휴대폰 간편결제토스 등의 현금거래 및 계좌이체포인트 사용은 절대 환급 불가

 

   ② 전자세금계산서 발행

      <필수서류>

      ⑴ 전자세금계산서

      ⑵ 견적서

      ⑶ 거래명세서 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

      ⑷ 업체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

      발행처 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 / 515-82-06574 (*사업자등록증 첨부)

        담당자 유가예 / yuygy683@yu.ac.kr / 053-810-4577

      총 결제 금액 100만원 이상 -> 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1부 추가 제출

        총 결제 금액 200만원 이상 -> 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2부 추가 제출

      - CRC 511호로 제출

 

물품 1개의 단가가 200,000원 이상인 경우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

   (구매의 필요성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)

    구매 이전에 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저장매체(USB, 외장하드 등), 완제품(모니터마우스인형피규어 등환급 불가

   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ex)라즈베리파이 키트의 SD카드

    구매 이전에 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됩니다초과 금액 환급 불가.


 

<프로그램 진행 일정>

 

~6/7

① 예산 사용 및 증빙서류 제출 완료

   (학생 → LINC 3.0 사업단/CRC 511호로 제출)

~6/14

① 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(인쇄물), 결과물(PPT, PDF 등의 파일제출


   (학생 → 학과사무실 → LINC 3.0 사업단)

 

문의 : 810-4577



★ 붙임파일 필독★