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LINC 3.0 경비] 2024-1학기 기계공학과제 경비 집행 안내(04.11 수정) N
No.101438604월 2일 이전에 지출한 것은 학부예산으로 처리를 해야하므로 [학부경비](클릭)를 참고하여 서류를 구비하시기 바랍니다.
LINC 3.0 사업이 선정됨에 따라 다음과 같이 2024-1학기 기계공학과제 신청 접수 및 경비 집행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, 과제 진행
학생들은 필히 해당 기간에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[기계공학과제를 수행하고 있는 모든 팀이 제출해야 함]
※ LINC 지원 경비를 학부 지원 경비보다 우선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 ※
1. 기계공학과제를 수강하는 있는 기계공학과 학생 1인당 10만원 지원
2. 환급 신청은 예산 사용 후 2주 이내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환급 완료까지 3~4주 정도 소요됩니다. 서류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경우 환급이 지연됩니다.
① 학생 개인카드 사용
<필수서류>
⑴ 카드 매출전표(영수증 첨부지에 부착)
⑵ 견적서(장바구니 화면 캡쳐)
⑶ 거래명세서(구매완료 화면 캡쳐) - 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
- CRC 511호로 제출
- 대표학생의 계좌로 환급됩니다.(URP 등록 계좌)
- 카드거래(체크카드/신용카드)만 환급가능
현금결제, 무통장입금, 네이버페이, 카카오페이, 휴대폰 간편결제, 토스 등의 현금거래 및 계좌이체,
포인트 사용은 절대 환급 불가
② 전자세금계산서 발행
<필수서류>
⑴ 전자세금계산서
⑵ 견적서
⑶ 거래명세서 - 지도교수 서명 혹은 날인 필수
⑷ 업체 사업자등록증과 통장사본
- 발행처 : 영남대학교 산학협력단 / 515-82-06574 (*사업자등록증 첨부)
담당자 : 유가예 / yuygy683@yu.ac.kr / 053-810-4577
* 총 결제 금액 100만원 이상 -> 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1부 추가 제출
총 결제 금액 200만원 이상 -> 타견적서(비교견적서) 2부 추가 제출
- CRC 511호로 제출
※ ①, ②에서 물품 1개의 금액이 200,000원 이상인 경우, 구매 사유서 작성 필요
(재단에서 구매의 필요성을 인정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작성, 활용 및 예시 사진 첨부 가능)
* 구매 이전에 810-4577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저장매체(USB, 외장하드 등), 완제품(모니터, 마우스 등) 환급 불가능합니다.
키트에 포함되어 필수 부품으로 들어가는 경우에는 가능합니다. ex)라즈베리파이 키트의 SD카드
* 과제 수행에 있어 필수적으로 구매해야 하는 경우에는 810-4577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※ 예산을 초과한 경우 예산 한도 내에서만 환급이 됩니다. 추가 금액 환급 불가.
3. 프로그램 진행 일정
일정 | 진행 내용 |
~ 6/7 (금) | 예산 사용 및 환급 증빙서류 제출 완료
(학생 → LINC 3.0 사업단 CRC 511호로 제출) |
~ 6/14 (금) | 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(인쇄물) 및 결과물(PPT, PDF 등의 파일) 제출
(학생 → 학과사무실 → LINC 3.0 사업단) |
- 결과보고서, 만족도조사 : 교내 우편으로 제출 - 결과물 : 메일로 제출
* 학부(과) 상황에 따라 제출 일자 변경 가능 |
※ LINC 지원 경비를 학부 지원 경비보다 우선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.